회사 소개

국내 1000여개 자동차 대여 업체 중 1위
국내 최초, 국내 최고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미국, 일본 등지에서 보편화 되어 있는 자동차리스를 국내실정에 맞게 재설계하여 상품화 하였습니다.

인터넷 시대에 걸맞게 가장 합리적인 원가구조를 바탕으로 완전 공개된 대여요금 체제를 도입하였고, 저렴한 대여요금에
업계 최고 서비스를 제공
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업계 최초로 오토리스, 장기렌트를 겸업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오토리스, 장기렌트 겸업회사의 장점을 살려 일반 캐피탈 회사들이 흉내낼 수 없는 높은 수준의 대차서비스 및 차량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토리스 상품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기존 캐피탈 회사들의 지나치게 까다로운 채권확보 관행을 과감히 탈피하여 자본금이 미약한 신설법인이나 개인사업자들도
쉽게 오토리스 차량 이용이 가능
하게 하는 등 자동차 장기대여 시장의 변화를 끊임없이 선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경영진의 자동차 제조회사 출신 근무경력에 기반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및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여왔습니다

2016 06  장기렌트 효용지수 발표(2차)
03  보유차량 16,000대 돌파
2015 12  장기렌트 효용지수 발표(1차)
11  보유차량 15,000대 돌파
05  전산센터 IDC 이전 및 클라우드서비스 오픈
04  보유차량 14,000대, 보유자산 2,420억 돌파
2014 08  강북지점, 송파지점 오픈
04  보유차량 12,000대, 보유자산 2,000억 돌파
03  울산지점 오픈
01  수원지점 오픈
2013 10  인천지점 오픈
07  강남지점, 대구지점, 광주지점 오픈

보유차량 10,000대, 보유자산 1,631억 돌파

02  보유차량 9,000대, 보유자산 1,424억 돌파
2012 07  보유차량 8,000대, 보유자산 1,303억 돌파
06  월렌트 영업개시
02  보유차량 7,000대, 보유자산 1,110억 돌파
2011 06  보유차량 6,000대, 보유자산 950억 돌파
2010 10  보유차량 5,000대, 보유자산 800억 돌파
04  보유차량 4,000대, 보유자산 700억 돌파, 창립 10주년
2008 04   보유차량 3,000대, 보유자산 600억 돌파
2007 05  대전지점 오픈
04  보유차량 2,000대, 보유자산 400억 돌파
2005 12  부산지점 오픈
06  홈페이지에 재리스 실시간 견적시스템 운영
2004 04   체계화된 재리스 상품 운영 개시
2003 08  오프리스(off lease)차량 온라인판매 시작
2002 06  그룹계열사 6개 렌터카사를 제외 렌트카업계 1위 (보유대수/거래업체수/자산규모 등)
01  장기렌트, 오토리스 겸업회사로 발전
2001 07  신설중소기업의 보증인 입보면제를 일반화함
2000 09  실시간 장기대여 견적가능 사이트 오픈 (https://www.amazoncar.co.kr)
07  장기렌트 전문기업으로 출발

아마존카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동차리스/장기렌트 전문회사 아마존카입니다.

아마존카는 국내 자동차대여업계(렌터카 + 자동차리스)의 선두주자로서 매출액 및 보유대수로 볼 때 비그룹사 중 당당히 업계 1위 (월 기준 : 보유자산 3,246억, 보유대수 18,380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창업 이후 만 16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이렇게 빠른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그동안 소비자의 NEEDS에 맞는 상품을 앞서 개발하고, 원가절감 노력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공급해왔기 때문이라고 자부합니다.

최근 저성장시대의 도래와 산업의 고도화, IT 기술발전 등의 이유로 ‘소유(ownership)’보다는 ‘사용(usage)’을 중시하는 ‘공유경제(Sharing Economy)’의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자동차 소비문화도 내 명의의 차를 소유하는 것보다는 어떤 차를 얼마만큼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지를 더 중요시하는 흐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장기렌터카 시장이 기존 법인과 사업자 중심에서 개인으로 확대되면서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도 이 같은 흐름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소비자가 원하는 차를 편리하고 저렴하게 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대로 구축하는 일입니다. 혹자는 자동차 대여사업이 단순하여 연구할게 별로 없다고 이야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마존카는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차를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이기 때문입니다. 소비자가 내 차보다 더 내 차같다고 느낄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아마존카를 이용하는 고객은 현재 1만여 업체에 달하며,
주요 기업과 기관의 이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13,091
월 기준 계약업체수
.
일 현재 13,091 업체에서 아마존카 장기대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카의 사회공헌에 대한 기본 철학은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아마존카의 사회공헌에 대한 기본적인 철학은 인간미와 도덕성을 바탕으로 인류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는 '상생의 정신'입니다.

뛰어난 경영실적을 토대로 투명경영, 사회공헌, 서비스 혁신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기업가치와 함께 사회가치를 소중히 여겨 다양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 구성원들에게 존경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단체 지원활동을 통해 '좋은 기업',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에 힘써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 인류사회에 공헌할 것을 다짐합니다.

아마존카은 항상 "얼마나 바쁜가?"보단 "무엇에 바쁜가?"
대한 가치있는 질문과 함께 사고하고 행동합니다
(오프라 윈프리 인용)


정직과 신뢰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아마존카는
다음과 같은 부정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거래업체와의 뇌물(금품포함) 및 향응 수수
  거래업체 및 임직원간 금전거래
  회사공금의 횡령 및 절도, 사리도모
  회사정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정보보호 위법행위
  근무기강 관련 사항(성희롱, 폭언)